사용후기

제목

G-스타 SE 블랙. 구매 후기요.~

작성자 김****(ip:)

작성일 2018-01-06 13:25:10

조회 156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그림 파일 첨부 메뉴가 보이질 않네요. 사진 몇장 올릴려고 했는데 아쉽네요. ㅎㅎ;;

사진을 못올리는 관계로 후기는 글로 간단하게 올립니다.


1월 5일 10시 좀 넘어서 주문했더니 오늘 11시 좀 넘어 도착했네요. 크~~~은 박스로 2박스 도착하자마자 바로 개봉.

의외로 조립은 간단합니다. 상판?+하판, 육각볼트 2개 조이고 오발에 가스스프링 끼운후에 결합. 끝.

쉽게 조립하려면 등판 아래쪽 바닥에 얕은 받침대를 놓은후에 눕히고 방석을 끼우고 6각볼트 조여주시면 쉽게 조립가능하네요.

그리고 가스 스프링을 오발에 끼운후에 눕힌상태로 결합하면 여성분들도 쉽게 조립 할 수 있을 겁니다. 조립시간은 5분 미만.


의자 후기는 착석시 전에 사용하던 포켓스프링 방식의 의자보다는 소프트한? 단단한 느낌이네요. 생각보다 쿠션감은 좋은 것 같네요.

단지 내구성이 뒷받침 되야하는데 이거는 계속 사용해봐야 알듯합니다.ㅎㅎ 전에 사용하던 포켓스프링은 1년 좀 넘으면 쉽게 주저 앉아버리더라고요.

그리고 허리쿠션도 따로 필요없을 정도로 허리를 쿠션감있게 받쳐주는게 괜찮은 편입니다.

팔걸이 조절되는것은 괜찮은 편이나 유격이 좀 있는게 아쉽네요. 의자 전체에서 덜렁거리는 것은 팔걸이뿐이라는. ㅎㅎ  


20만원대의 게이밍 의자도 사용해봤지만 덩치고 있고 개인적으로 넓은 의자를 좋아하다보니 답답한 느낌이 먼저 들어 게이밍 의자는 사고 싶다는 생각이 안들더라고요.

물론 40~50만원대의 사무용 의자 + 게이밍의자 컨셉의 제품들도 괜찮긴 하지만 AS 생각하면 쉽게 구입하기가 꺼려지고요.

그래서 10만원대의 중역의자 비슷한 중국산 의자들을 구입해 사용해왔는데 내구성이 짧으면 1년, 길어야 2년 정도. AS가 힘들어 고장나면 쓰레기처리...

이번에 구입한 지케이 의자는 아직은 첫 느낌이지만 오랜 시간 사용할 것 같네요.

20만원대 넓은 편안한 의자 + AS 생각하신다면 할인된 가격이지만 가격 대비 꽤 괜찮은 의자인 것 같습니다. 추천!!!

사업 번창하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