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후기

제목

G스타 SE 후기

작성자 지케이(ip:)

작성일 2018-01-08 11:15:19

조회 8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아쉽게도 악어가죽은 재료수급 문제로 이번 이벤트에 준비하지 못했습니다.

빠른 시일 내 준비하여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소중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상품후기 사은품은 영업일 기준 익일 출고방침이나 사정상 1~2일정도 늦춰질 수도 있습니다.


 [ Original Message ]
인터넷에서 구입한 사무용의자가 낡아서 G스타 SE를 구입하게됬습니다.

처음에 G스타 300을 구입하려고 결제 까지 하였으나 찾아보던중 팔걸이 조정이 가능한 G스타 SE가 출시된다하여 취소하고 SE로 구입하게됬네요
운좋게 할인 이벤트 저렴하게 좋은 제품을 구입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합니다.

G스타 SE의 장점
1. 조립이 쉬움 : 택배 상자가 크긴하지만 볼트 & 너트 2개만 조이면 조립 끝남.
2. 잘꺼지지 않고 푹신한 시트 & 등받이: 너무 말랑말랑 하지도 딱딱하지도 않아 좋습니다. 이전에 쓰던 의자의 시트 가죽이 벗겨졌던 경험이 있어 이번에도 혹시 몰라 의자 매트를 추가 구입했네요.
3. 팔걸이 높이 조절 : 특히 마우스 사용시에 기존에 쓰던 의자는 팔꿈치 쪽을 받쳐줄수가 없어 손목과 어깨가 매우 피곤햇는데 의자 높이와 팔걸이 높이 조정으로 정말 편하게 PC사용이 가능합니다.
4. 고급 캐스터 : G스타 SE의 캐스터는 기존에 쓰던 의자의 캐스터와 다르게 정말 부드럽게 움직입니다. 전에 쓰던 의자 때문에 바닥재가 손상을 입었는데 G스타 SE의 캐스터는 묵직하고 부드럽게 움직여 바닥재 손상이 없는것 같습니다. 의자에 앉아 몸을 앞뒤로 움직여도 의자가 따라서 움직이지 않는것도 장점입니다.  손상된 바닥재 때문에 제품설명서에 쓰여잇는것처럼 체어매트를 별도로 주문해서 사용할 예정입니다.
5. 인체공학적인 등받이 : 주로 컴퓨터와 TV를 연결해 침대에 누워서 영화를 보는데 G스타 SE는 등받이가 편해서 의자에 앉아 영화를 볼수 잇을 정도로 안락합니다. 등받이가 쉽게 뒤로 넘어가지 않고 적당한 저항력이 있어 정말 기대기 편합니다.

한가지 아쉬운점은 프리미엄 악어가죽으로 구입하려고 했는데 이번기회에는 준비가 안됬었네요  

사업 번창하시고 앞으로 또 의자 구입해야 할 일이 생기면 다시 찾아도록 하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