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택배발송 특성상 각 영업소의 환경이 모두 달라 간혹 이러한 경우가 발생하곤 한답니다ㅠㅠ
번거로우시겠지만 저희 직원이 직접 방문하여 제품 교환을 도와드리겠습니다.
괜찮으시다면 방문 일정 관련하여 연락이 갈 예정이오니 수신부탁드립니다.
조금 더 나은 포장법이나 배송법에 대하여 다시 고민하고 발전하는 지케이가 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사죄의 말씀 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지난번에 의자 받았을때도 박스들이 찢어지고 개박살나서 왔지만
장마철인거 감안해서 좋게좋게 후기남겼고 그쪽에서도 좀 더 신경 쓰고 보완하겠다고 했습니다
그 후로 한달쯤이 지난 지금 목베개를 시켰는데 또 이 따위로 택배가 왔네요
역시나 안에는 별다른 완충제도 없이 비닐만 덩그러니 씌여져놨고
이 내용물 다 보이는 물건에 뭔 짓거리를 한지 어떻게 알것이며,
진짜 받자마자 기분 더러워서 그대로 반품 환불려다가 귀찮아서 참습니다
비오는날이라 어쩔수 없다고 변명하지마세요. 오늘 택배온것만 5개가 되는데 여기서 온것만 이 따위입니다.
이번에도 그냥 보완하겠다고만 대충 대답하고 넘어갈건가요?
이럴거면 피드백후기들은 왜받는지 모르겠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